파리바게뜨, 새해 첫 날부터 2주 간 아메리카노 99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착!한 아메리카노' 행사를 1월 1일부터 진행한다.
행사는 2024년 새해 첫 날인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9월에 진행한 착한 커피 990원 행사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주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행사 때 2주 동안 누적 200만잔 판매, 카페 아다지오 맛과 풍미에 대한 호평 이어져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2024년 새해 첫 날인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 상세페이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로,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서 100점 중 80점 이상의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한다. 최적의 원두 배합과 자체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이 매력적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9월에 진행한 착한 커피 990원 행사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주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