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빽한 수염 너무 싫다고" 최시원, 비주얼 쇼크→면도 후 되찾은 '꽃미모'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수염을 밀고 리즈 시절의 훈훈한 비주얼을 되찾았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리즈 시절로 돌아가기 위해 여러 가지를 시도하는 임원희와 김준호, 김희철, 최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때 김희철은 "수염이 문제다"는 최시원에 "수염 밀 수 있냐"고 했다.
이에 최시원은 "팬미팅 하는데 팬들이 너무 싫어하더라"며 면도 전 사진을 찍고 바로 수염을 잘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수염을 밀고 리즈 시절의 훈훈한 비주얼을 되찾았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리즈 시절로 돌아가기 위해 여러 가지를 시도하는 임원희와 김준호, 김희철, 최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수염에 잠식 당한 최시원에 모벤져스는 "수염 진짜냐"며 놀랐다. 그는 "하정우 선배가 연출하는 영화 촬영하고 있어서 수염을 길렀다. 40일 정도 길렀다. 다듬어서 이 정도다"고 했고, 임원희는 "난 부럽다"고 했다. 김희철은 "시원이 수염 사진에 '영원히 이 모습 유지해주세요'라고 댓글을 남겼더니 팬들이 '절대 안 된다'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최시원은 "최근 18주년 슈퍼주니어 팬미팅을 했는데 제가 나오니까 팬들이 리액션이 없더라"며 일화를 공개했다.
임원희는 "예전 사진 보면 희철이가 제일 역변 했다"고 했고, 김희철은 "역변 '맞다. 살이 너무 많이 쪘다. 데뷔 초 57kg이었는데 지금 72kg 정도다"고 했다.
그때 김희철은 "수염이 문제다"는 최시원에 "수염 밀 수 있냐"고 했다. 이에 최시원은 "팬미팅 하는데 팬들이 너무 싫어하더라"며 면도 전 사진을 찍고 바로 수염을 잘랐다. 면도 덕분에 리즈 시절 꽃미모를 되찾은 최시원. 그때 김준호는 "나도 이 참에 정리 하자.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코털, 귀털이다. 40대 중반 되면 코털이 연가시처럼 삐져 나온다. 여자들이 진짜 싫어한다"고 했다. 이에 김준호는 코털 왁싱 도구를 이용해 도전, 그러나 계속되는 실패에 결국 눈물을 흘려 동생들을 폭소케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과 이혼' 김가온 “사랑이 아냐.. 내 책임 아닌 이혼”
- “세상에 이런 일이” 신인상 7명 공동 수상'에 신동엽까지 '당황'
- '박용근♥' 채리나, 지인들이 더 놀란 비키니 몸매..선명한 복근
- '마에스트라', 불륜→혼외자→불치병→마약→살인 의혹 '5종 마라맛 막장'
- 신정환 깜짝 근황...탁재훈 대상에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