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2023 MBC 가요대제전’ 입성!···연말 팬심 불지른 ‘핫루키’
손봉석 기자 2023. 12. 31. 23:21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가요대제전 무대로 팬심에 불을 질렀다.
판타지 보이즈는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 ‘Get it on’, ‘Potential’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입성한 판타지 보이즈는 화이트 슈트로 시선을 고정시키는가 하면, 트렌디한 ‘Get it on’ 안무로 매력을 더했다. 멤버들은 완벽한 비주얼 조합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해내며 감탄을 안겼다.
‘Potential’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치명적인 매력이 포텐을 터트렸다. 멤버들은 휘파람 소리에 맞춰 칼군무를 보여주는 등 탁월한 호흡을 자랑했고, 여유롭게 무대를 마무리하며 ‘핫루키’임을 몸소 증명해냈다.
‘2023 MBC 가요대제전’을 찾은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30일 ‘2023 APAN STAR AWARDS’에도 참석하는 등 공식석상에서 뚜렷한 그룹색과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연말 화려하게 빛난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2024년에는 또 어떻게 국내외 팬들을 설레게 할지 기대를 부르고 있다.
‘2023 MBC 가요대제전’ 시작부터 무대를 찢은 판타지 보이즈는 2024년에도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