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 장국진 본부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 본부장에 장국진 본부장이 1월 1일자로 취임한다.
장국진 신임 본부장은 1993년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에 입사해 대구·경북지부 홍보교육과장, 사업관리과장, 본회 전략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장 본부장은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정확한 검진과 다양한 의료서비스로 고객중심의 의료체계를 강화하고, 의료진을 비롯한 전 직원이 합심해 지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 본부장에 장국진 본부장이 1월 1일자로 취임한다.
장국진 신임 본부장은 1993년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에 입사해 대구·경북지부 홍보교육과장, 사업관리과장, 본회 전략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장 본부장은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정확한 검진과 다양한 의료서비스로 고객중심의 의료체계를 강화하고, 의료진을 비롯한 전 직원이 합심해 지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비용과 환경 등의 문제로 건강검진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노인, 여성결혼이민자, 저소득층 등 사회소외계층과 국가유공자·보훈가족을 위한 사회공헌 건강검진을 확대 실시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