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화이트 슈트가 진리...‘비주얼+완벽 퍼포먼스’로 ‘가요대제전’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가요대제전 무대로 팬심에 불을 질렀다.
판타지 보이즈는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 'Get it on', 'Potential'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2023 MBC 가요대제전' 시작부터 무대를 찢은 판타지 보이즈는 2024년에도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가요대제전 무대로 팬심에 불을 질렀다.
판타지 보이즈는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 ‘Get it on’, ‘Potential’ 무대를 선보였다.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입성한 판타지 보이즈는 화이트 슈트로 시선을 고정시키는가 하면, 트렌디한 ‘Get it on’ 안무로 매력을 더했다. 멤버들은 완벽한 비주얼 조합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해내며 감탄을 안겼다.
‘Potential’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치명적인 매력이 포텐을 터트렸다. 멤버들은 휘파람 소리에 맞춰 칼군무를 보여주는 등 탁월한 호흡을 자랑했고, 여유롭게 무대를 마무리하며 ‘핫루키’임을 몸소 증명해냈다.
‘2023 MBC 가요대제전’을 찾은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30일 ‘2023 APAN STAR AWARDS’에도 참석하는 등 공식석상에서 뚜렷한 그룹색과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 연말 화려하게 빛난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2024년에는 또 어떻게 국내외 팬들을 설레게 할지 기대를 부르고 있다.
한편 ‘2023 MBC 가요대제전’ 시작부터 무대를 찢은 판타지 보이즈는 2024년에도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 일본 정식 데뷔 전인데…이례적 대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전원 YG 떠난다...“그룹 활동만 함께”(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故 이선균 소속사, 부탁의 호소 “유튜버들 자택·장례식장 가리지 않아...감당하기 어렵다”(공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단독] 명태균 ″처남 통해 버린 USB, 뭐 들었는지도 몰라″
- 선고 앞둔 이재명 ″진실 숨겨지지 않아″…무죄 촉구 서명 100만 명 돌파
- ″성인 분유 만들어요″…저출생·고령화에 새 먹거리 승부수
- 세상을 바꾸는 디스플레이…늘어나고 비틀리고 의류·피부에도 착착
- 인천 주상복합 건물서 불…1명 중상·5명 연기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