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X(여자)아이들 전소연, 원곡자라 차원이 달라...‘스모크’로 찢었다 [MBC 가요대제전]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12. 31. 22: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 듀오와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스웨그 넘치는 '스모크' 무대를 선보였다.

2024년을 장악할 슈퍼루키 NMIXX와 STAYC(스테이씨)는 '꿈'을 주제로 각기 다른 무대를 완성하며 ZEROBASEONE은 밴드로 변신, 멤버들의 악기 연주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해 스페셜 무대 맛집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이 기다려진다.

스웨그 끝판왕 다이나믹 듀오와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합동 무대 또한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후배 전소연과 콜라보
무대 찢은 ‘완벽 호흡’

다이나믹 듀오와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스웨그 넘치는 ‘스모크’ 무대를 선보였다.

31일 오후 ‘2023 MBC 가요대제전’이 임윤아, 샤이니 민호, 황민현의 사회로 진행됐다.

다이나믹 듀오와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스웨그 넘치는 ‘스모크’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
이날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 댄스 챌린지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Smoke(스모크)’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두 사람은 강렬한 랩핑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으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후 퍼에 청미니스커트를 입고 전소연이 등장했다. 전소연은 등장과 동시에 거침없는 랩과 함께 다이나믹 듀오와 찰떡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무대를 단숨에 사로 잡았다.

이에 현장을 찾은 팬과 관객들은 큰 환호로 화답했다.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는 올해 데뷔한 신인 가수들부터 윤상, 이적을 비롯해 레전드 가수들까지 총출동하는 만큼 힙합과 트로트, 발라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해 데뷔한 신인 가수들부터 윤상, 이적을 비롯해 레전드 가수들까지 총출동하는 만큼 힙합과 트로트, 발라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펼쳐진다. &TEAM, (여자)아이들, 2am, aespa, ATBO, ATEEZ, BAEKHO, BOYNEXTDOOR, CRAVITY, ENHYPEN, FANTASY BOYS, fromis_9(프로미스나인), HYOYEON, ITZY, IVE, NCT 127, NCT DREAM, NCT U, NiziU, NMIXX, RIIZE, SHINee(샤이니), STAYC(스테이씨), Stray Kids, ZEROBASEONE, 권은비, 더보이즈(THE BOYZ), 케플러(Kep1er) 등 K-팝의 중심이 되는 아이돌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격한다.

DAY6와 2am은 어느 방송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최초 공개 무대로 2023년의 마지막 날을 풍성하게 채운다. 2024년을 장악할 슈퍼루키 NMIXX와 STAYC(스테이씨)는 ‘꿈’을 주제로 각기 다른 무대를 완성하며 ZEROBASEONE은 밴드로 변신, 멤버들의 악기 연주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해 스페셜 무대 맛집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이 기다려진다.

더불어 윤상과 RIIZE 앤톤이 방송 최초 부자(父子) 컬래버 무대를 완성하는가 하면, 소문난 절친 이영지와 IVE 안유진의 특급 우정도 빛을 발한다. 스웨그 끝판왕 다이나믹 듀오와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합동 무대 또한 주목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