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우새’ 한혜진 “♥기성용 승부욕 닮은 딸, 숨 못 쉴 정도로 울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과 딸이 승부욕을 닮았다고 밝혔다.
한혜진과 남편 기성용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는데,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했다.
한혜진의 딸은 한혜진을 1번으로 꼽을 정도로 엄마를 매우 좋아한다고.
한혜진의 남편 기성용은 안정환, 이동국 등과 함께 미남 축구선수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한혜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했다. 한혜진과 남편 기성용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는데,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했다.
한혜진은 딸에 대해 “아기 때는 아빠 쪽을 많이 닮았는데, 커가면서 저랑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더라”고 말했다. 특히 아빠 기성용을 닮아 승부욕이 넘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딸을 축구교실에 보냈다. 같은 팀 친구가 공을 뺏어서 골을 넣은 거다. 그것 때문에 본인이 못했다고, 자기 공을 뺏어갔다고 숨을 못 쉴 정도로 울더라”고 밝혔다.
딸과 기성용의 승부욕 대결도 언급했다. 한혜진은 “둘이 매일 보드게임을 한다. 근데 정말 아빠가 조금도 안 져준다. 정직하지 않으면 게임이 아니라고 한다”면서 “결국 파국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의 딸은 한혜진을 1번으로 꼽을 정도로 엄마를 매우 좋아한다고. 한혜진은 “뽀뽀를 몇 십번씩 할 정도로 좋아한다. 엄마 1번이고 아빠 2번, 또는 엄마 1번이거나 할머니 2번이다”라고 웃었다.
이어 “친구들이 집에 돌아가 부모님께 축구선수 중에 기 씨가 있냐고 물어봤나보더라. 친구들이 알아주니까, 아빠가 유명한 게 좋다고 은퇴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빠가 자랑스럽지만 그래도 엄마가 좋다”고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은 리즈 시절에 길거리 캐스팅을 많이 당했을 것 같다는 서장훈의 말에 “핑클 오디션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 배우 할 거라고 거절했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그러면서 “(이후에) 핑클이 너무 잘 돼서 오디션이라도 한 번 봐볼 걸, 그런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혜진의 남편 기성용은 안정환, 이동국 등과 함께 미남 축구선수로 유명하다. 한혜진은 이들 중 남편이 1등이냐는 질문에 “진짜 미남은 안정환 씨다. 제 스타일은 우리 신랑”이라고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원·채원빈·홍승희, 드라마스페셜 TV시네마상[2023 KBS 연기대상]
- ‘미우새’ 서남용, 충격 집 상태...유통기한 19년 지난 양갱 발견
- 이원정·추영우·서지혜, 男女 신인상 영예[2023 KBS 연기대상]
- 문우진·김시은, 청소년연기상 수상[2023 KBS 연기대상]
- ‘미우새’ 한혜진 “딸, 기성용 은퇴 반대...유명한 게 좋다고”
- [종합] ‘백사장2’ 반주 1·2호점, 랩솔 미식 평가단 ‘작은 솔’ 획득
- 윤아 VS 설인아, 2023 피날레 장식하는 미모
- ‘백사장2’ 이규형, 동갑내기 꼬로X에릭에 “엄마와 아들 같아”
- ‘백사장2’ 백종원 반주 1·2호점 역대 최대 매출...3000유로 달성은 실패
- “새 소속사 찾는 중” 피프티 피프티 전 멤버 3인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