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대상'의 품격 "후보 올라온 것만도 영광...다 여러분들 덕분" ('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많은 이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기안84는 "제가 뭐 한 게 있겠냐. 다 여러분들 덕택이다"며 "정말 감사하는 건 다들 바쁘신데 사실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는 게 쉽지 않은 분들이다. 이렇게 모여주셔서 이게 저한테는 대상 이상이다"며 자리를 함께해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기안84는 "후보에 올라온 것만 해도 영광이고 사실은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과 함께 있는 게 저한테는 대상이 아닐까라는 마음이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기안84가 많은 이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2023 기안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기안84은 홍진경과 함께 MC를 진행, 지난 1년 동안 '인생84'에 출연해준 고마운 사람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때 홍진경은 "지난 한 해 진짜 누구보다 뜨겁고 바쁘게 열정적으로 사셨다. 마무리되는 이 와중에 얼마 전에 또 대상을 수상하셨다"며 기안84에게 소감을 물었다. "무슨 소리냐"며 당황한 기안84. 지난 29일 MBC '2023 방송 연예대상'에서 기안84가 비연예인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해당 방송은 이보다 앞서 27일 촬영 했다.
이에 홍진경은 "두 가지 버전으로 소감을 듣겠다"며 "얼마 전 대상을 수상하셨다. 올해의 주인공, 대상의 수상 소감을 안 들어볼 수가 없다"고 했다. 이에 기안84는 "제가 뭐 한 게 있겠냐. 다 여러분들 덕택이다"며 "정말 감사하는 건 다들 바쁘신데 사실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는 게 쉽지 않은 분들이다. 이렇게 모여주셔서 이게 저한테는 대상 이상이다"며 자리를 함께해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홍진경은 "아쉬운 한 해였다. 너무 아슬 아슬하게 모두가 또 받을 거라고 예상을 했는데 대상에서 똑 떨어지는 아픔을 겪으셨다"며 대상 실패시 소감도 물었다. 이에 기안84는 "후보에 올라온 것만 해도 영광이고 사실은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과 함께 있는 게 저한테는 대상이 아닐까라는 마음이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기안84는 "이거보다 리얼은 없다. 인생84는 찐이다. 여러분들의 사랑 때문에 여기까지 왔고 찐으로 계속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과 이혼' 김가온 “사랑이 아냐.. 내 책임 아닌 이혼”
- “세상에 이런 일이” 신인상 7명 공동 수상'에 신동엽까지 '당황'
- '박용근♥' 채리나, 지인들이 더 놀란 비키니 몸매..선명한 복근
- '마에스트라', 불륜→혼외자→불치병→마약→살인 의혹 '5종 마라맛 막장'
- 신정환 깜짝 근황...탁재훈 대상에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