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유 김정아, 제2회 국가대표 모델 선발대회 축하패션쇼 개최
2023. 12. 31. 1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으로 로마를 정복한 여인'으로 불리우는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가 지난 28일 잠시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제2회 국가대표 모델 선발대회'에서 패션쇼를 개최했다.
한층 더 엘레강스한 멋이 업그레이드된 이번 랑유의 패션쇼는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만의 독창적이고도 격이 높은 패션감각을 유감없이 드러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의 패션쇼에는 70여 명 모델들이 참여해 80여 작품들을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으로 로마를 정복한 여인’으로 불리우는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가 지난 28일 잠시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제2회 국가대표 모델 선발대회'에서 패션쇼를 개최했다.
한층 더 엘레강스한 멋이 업그레이드된 이번 랑유의 패션쇼는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만의 독창적이고도 격이 높은 패션감각을 유감없이 드러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건강악화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가수 방실이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행사로 남진, 이동준, 우연히, 일민 등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행사의 취지에 진정성을 더했다.
랑유 김정아는 “뜻깊은 행사에 제 작품들을 선뵈일수 있어서 감사하다. 세상에서 가장 귀한 가치인 ‘아름다움’을 패션으로 만들어 내기위해 평생을 패션만을 바라보고 달려왔다. 마찬가지로 방실이 가수도 ‘음악’만을 위해 인생을 걸어온 분으로 안다. 속히 좋은 소식을 들려주시리라 믿는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의 패션쇼에는 70여 명 모델들이 참여해 80여 작품들을 선보였다. 랑유 김정아는 패션가의 세계적인 정상급 무대의 초청을 받아 이미 작품의 전문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디자이너로 한류가 글로벌 콘텐츠로 각광받는 근래에 들어서는 카트르, 중국, 프랑스를 비롯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