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인기남' 나선욱 "서장훈과 소개팅 나가면 내가 돋보일 듯" ('먹찌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나선욱이 서장훈 보다 높은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막내 덩치' 나선욱에게 "마지막 연애는 언제야?"라고 물었다.
이어 "마지막 키스는"이라는 질문에, 나선욱은 "지금까지 만난 여자친구들한테 들은 이야기가 있다. '너 키스 잘 한다'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나선욱에게 2:2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함께 나가고 싶은 멤버가 있냐고 묻자, "서장훈 형을 데려갈거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나선욱이 서장훈 보다 높은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
3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10명의 덩치들이 2023년의 마지막 날을 '역대급' 스케일의 먹방+입답을 자랑했다.
이날 서장훈은 "놀라운 소식을 접했다"면서 "맨 처음 모였을 때 보다 총 27kg 가 쪘다"고 밝혔다. "거짓말 하지마"라는 원성에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는데, 몇 명은 5kg 이상 찐 사람이 있다는 거다"라고 분석했다.
이에 27kg 증량의 1등 공신을 추측했고, 나선욱이 지목됐다. 나선욱은 "저는 몸을 계속 쓰기 ��문에 근육양이 늘었다"고 너스레를 떨며 "똥 한 번 싸면 싹 들어간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배에 뭐 넣었냐는 댓글이 있다"고 하자, 나선욱은 "배에 뭐가 있어요? 그냥 밴데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신기루는 "육안으로 봐도 확 찐 사람이 있다"고 다시 추측하자, 서장훈은 "옆에 턱선 봐바요. 볼살이 통통하게 올랐다"고 신기루를 지적했다. 신동 역시 "스카프로 가리면 모를 줄 알아?"라며 달라진 V라인을 언급했고, 서장훈은 "더 웃긴 건 얘기할 때 팔을 살짝 치는데, 처음이랑 느낌이 다르다"고 덧붙였다.
또한 덩치들은 "살찐 건 본인이 알지 않나요?"라는 말에, "발톱 깎을 때 찐 것 같았다. 발톱 깎을 때 안다"고 말해 덩치들의 많은 공감을 샀다.
그런가 하면, 신동은 "'먹찌빠' 한테 고마운게 있다"면서 "그전까진 나름 몸 관리를 했다. 하지만 방송 후 난 뚱뚱한 사람이구나를 인정하게 됐다. 이제는 이게 내 몸이구나를 인정하면서 편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막내 덩치' 나선욱에게 "마지막 연애는 언제야?"라고 물었다. 자칭 인기남인 나선욱은 "썸도 있고, 소개도 있고, 대시가 들어왔는데 막은 적도 있다"면서 "정식 연애는 작년 12월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마지막 키스는"이라는 질문에, 나선욱은 "지금까지 만난 여자친구들한테 들은 이야기가 있다. '너 키스 잘 한다'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나의 매력은 자신감이다. 저는 자존감이 높다"고.
특히 나선욱에게 2:2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함께 나가고 싶은 멤버가 있냐고 묻자, "서장훈 형을 데려갈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유에 대해 "제가 돋보일 거 같아서"라고 밝혀 서장훈의 뒷목을 잡게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성연과 이혼' 김가온 “사랑이 아냐.. 내 책임 아닌 이혼”
- “세상에 이런 일이” 신인상 7명 공동 수상'에 신동엽까지 '당황'
- '박용근♥' 채리나, 지인들이 더 놀란 비키니 몸매..선명한 복근
- '마에스트라', 불륜→혼외자→불치병→마약→살인 의혹 '5종 마라맛 막장'
- 신정환 깜짝 근황...탁재훈 대상에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