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신년사 “결연한 의지로 미래 위해 할 일 하겠다”
민현배 기자 2023. 12. 31. 16:18
“국민 비판 경청하며, 즉시 반응하고 바꿔나가겠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31일 “미래는 온전히 우리에게 달려있다. 국민의힘은 결연한 의지를 갖고 미래를 위해 할 일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좋은 한 해이셨기를 바란다. 여러분 모두에게 지난해보다 나은 올해가 되도록, 저와 우리 국민의힘이 한발 앞서 부지런히 준비하고 실천하겠다”며 이 같이 말했다.
한 위원장은 “국민의힘부터 변화하겠다. 무기력 속에 안주하거나, 계산하고 몸 사리지 않겠다”며 “국민의 비판을 경청하며, 즉시 반응하고 바꿔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동료시민과 함께 공동체를 지키고,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 모든 국민의 삶에 집중하고 함께하겠다”며 “저희가 더 잘하겠다. 저희와 함께해 주시라”고 덧붙였다.
민현배 기자 thx-211@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고했어 우리 아들, 딸”…“수능 끝, 이제 놀거에요!” [2025 수능]
- 검찰, “직무대리 검사 퇴정” 명령한 재판부 기피신청서 제출
- [생생국회] 박정 “농사와 태양광 발전 동시에...영농형 태양광 확대 필요”
- [생생국회] 송석준 “수도권 자연보전권역 관리 위해 지방 설득할 것”
- ‘승격 좌절’ K리그2 수원 삼성, 선수단 재편 등 변화 필요
- 위례신도시 주민 위신선 좌초에 집단행동…기자회견
- “수능 고생했어요”…이제는 최적의 대입 전략 준비할 때 [2025 수능]
- [영상] "흑염소가 돌아다녀요" 용인서 활보하던 염소, 드론으로 포획
- 인천사서원, 가족돌봄청년 멘토링 프로그램 ‘우리 지금 만나’ 시작
- 산업경제위, 경제·환경 분야 정책 점검…인천경제청·환경국 등 행정사무감사 [인천시의회 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