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연애하면 친구들 안 볼 것 같다? 그런 스타일 이해 안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언급했다.
영상에선 주우재가 구독자들의 추측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연애하면 친구들을 잘 안 볼 것 같다"라는 추측에 "이것도 제가 제일 이해 안 되는 스타일이다. 내 주변 인간들은 하나 같이 연애를 하면 완전 둘만의 세계에 빠져서 오로지 사랑밖에 모르는 친구들이 많다. 이해가 안 간다. 자기 자신을 좀 먹으면서 사랑을 하는 거다. 저는 이해를 못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선 ‘주.옥.같은 추측들에 성실히 답해보았습니다 | 주우재 추측읽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주우재가 구독자들의 추측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양이상 여자를 좋아할 것 같다”라는 추측에 대해 “저는 상 좋아하고 이런 거 잘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진주님이 예뻐 보이신다고 하지 않았나?”라는 제작진의 설명에 “방송에서 되게 왜곡돼서 나갔는데 물론 박진주 예쁘다. 그런데 뒤에 잘 들어보면 방송에서 ‘아 예쁘게 보이는 내가 너무 싫더라’ 그런 이야기를 한다. 그러니까 그런 뉘앙스의 그거지, 진주 예쁘지만 저는 진주가 안 예쁘다. 귀여워 보인다. 착하고 매력 있고 성실하다. 여러 가지 매력이 있는 친구이기 때문에 굉장히 제가 좋아하는 동생이다”라고 밝혔다.
또 “연애하면 친구들을 잘 안 볼 것 같다”라는 추측에 “이것도 제가 제일 이해 안 되는 스타일이다. 내 주변 인간들은 하나 같이 연애를 하면 완전 둘만의 세계에 빠져서 오로지 사랑밖에 모르는 친구들이 많다. 이해가 안 간다. 자기 자신을 좀 먹으면서 사랑을 하는 거다. 저는 이해를 못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물론 그렇게 행복할 수도 있겠지만 제 스타일은 그게 아니란 거다. 저는 연인이라고 하는 것은 유일한 관계가 아니라 조금 더 특별한 관계 정도라고 생각한다. 친구를 아예 없애고 일을 없애는 정도는 아니고 비율을 잘 조율을 하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자기 전에 본인 이름을 검색해보고 잔다?”라는 추측에는 “이거는 아니다. 늘 검색한다. 자기 전에만 하는 것이 아니고 늘 검색 한다. 늘 우리는 체크를 해야 하는 거다. 잘못된 정보나 오해가 소지가 되는 것이 있진 않을까 (찾아본다)”라고 밝혔다.
한편 주우재는 ‘2023 KBS연예대상’ 남자 우수상, ‘2023MBC방송연예대상’ 남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오늘의 주우재'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 1년간 '속옷' 안 입었다 고백...대체 왜?
- 11년차 걸그룹, 눈물 흘리며 "연기 하고 싶다" 고백
- 명품 양말로 중요 부위만 가리고 파티 온 래퍼 '충격'
- 점성술사가 '내년 이혼' 점친 스타 부부..."무조건 헤어진다"
- '음주운전 2번' 배우 티파니...안타까운 근황
- '상의탈의' 후 강아지 산책시킨 女모델, 체포돼
- 가수 허가영 살해한 극성팬...'사형' 받을 수도
- 배우 이서현도 사망...크리스마스 시즌의 비극
- 유명 영화 평론가도 사망...이선균 이어 또 영화계 비보
- 치어리더 치마 들춰 논란된 남성...이유 알고 보니 '납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