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3주년' 이벤트…객실 특가 프로모션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개관 3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은 "호텔 개관 3주년을 맞이해 객실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F&B 혜택, 그리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조언에 감사드리며,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갑진년 새해와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것으로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이어진다.
우선 투숙객을 위한 행사로 스펙트럼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정상가의 1/3수준인 33만원(세금 포함)에 판매한다. 투숙객은 F&B 3주년 특별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가 추가로 제공되며, 매일 체크인하는 투숙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객실 등급을 올려주는 ‘시그니쳐 스위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인 골드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시그니쳐 스위트의 경우, 55만원(세금 포함)에 예약할 수 있다. 단, 특가 적용은 토요일 투숙의 경우 제외된다.
이와 더불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인스타그램에서는 객실 숙박권, 스펙트럼 뷔페 2인 이용권,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은 “호텔 개관 3주년을 맞이해 객실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F&B 혜택, 그리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조언에 감사드리며,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10년 만에 100억 차익 예상되는 건물은?[누구집]
- “나와서도 그러면 사람 아냐” 엽기 성폭행 중학생 자필 편지
- (여자)아이들 미연, 축하무대 사과…"실망하신 분들께 죄송"
- “소방차로 태워다 줘” 거절하자 소방관 폭행한 50대...강간까지
- 엄마 낮잠 자는 사이...5살 남아, 16층서 추락해 사망
- '4년 후보' 탁재훈, 드디어 'SBS 연예대상' 대상…母·아들딸 언급 '눈물' [종합]
- 최저임금 9860원으로 인상…부부 육아휴직시 6개월간 최대 3900만원
- 성공한 쿠데타는 처벌할 수 없을까[판결왜그래]
- '심사위원' 김세정·'결혼' 미미…'극단 걸그룹' 구구단 마지막 완전체 시절[김현식의 서랍 속 CD]
- 재혼 20일 만에 죽은 아내...남편이 든 보험 17억원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