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성금 933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성금 933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31일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20일부터 12월20일까지 사랑의열매 임히어로 서포터즈 전용 기부계좌로 모금된 성금이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 3월 튀르키예 지진 성금 700만원, 지난해 12월 시설보호 청소년 자립 지원 75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번 후원금으로 누적 기부액은 2억400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경기 사랑의열매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성금 933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31일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20일부터 12월20일까지 사랑의열매 임히어로 서포터즈 전용 기부계좌로 모금된 성금이다. 기간 중 모금액은 933만원으로 91명의 회원들이 기부에 동참했다.
모금된 성금은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를 통해 보호종료아동 자립을 위한 바리스타 자격증과정 지원, 아동보호시설 방한복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히어로 서포터즈 관계자는 “꾸준한 기부로 청소년들의 꿈이 꺾이지 않고 청소년들의 앞날에 작은 불빛이 될 수 있도록 선행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노진선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성금은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지원사업으로 잘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 3월 튀르키예 지진 성금 700만원, 지난해 12월 시설보호 청소년 자립 지원 75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번 후원금으로 누적 기부액은 2억4000만원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기대상]‘연인’으로 빛났던 연기대상, 논란·이변없이 깔끔했다 (종합)
- 탁재훈, ‘대상의 저주’ 깨고 예능 정상에 올랐다 “94년 등촌동에서 솔로로 데뷔.. SBS서 30년 만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박수홍, 송은이 7층 신사옥 보며 “나도 열심히 살았는데.. 잘 돼서 후배들 끌어줬어야”
- (여자)아이들 미연, ‘MBC 연기대상’ 축하무대 가창력 논란…“더 노력 하겠다” 사과
- 정형돈 “나 동시에 두 집 살림한 사람”…現 아내·소녀시대 태연과 양다리 고백
- 고우림, 훈련소 수료…♥김연아 숨길 수 없는 애정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