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진주 공연 성료…2023년 마지막 화려한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진주 공연이 2023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30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콘서트 진주 공연'은 추위를 날려버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한해의 희로애락을 담은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진주 공연이 2023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30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 콘서트 진주 공연'은 추위를 날려버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한해의 희로애락을 담은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사했다.
톱7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는 팬들의 함성으로 시작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 '신고할거야' 무대로 시작됐다. 오프닝의 열기가 식기 전 미스터트롯2의 자랑스러운 진선미 안성훈, 진해성, 박지현이 등장해 각각 '엄마꽃' '잡초' '나만의 여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무대로 집중시켰다.
이어서 경쟁이라도 하듯 나상도, 박성온, 진욱, 최수호가 무대에 올라 각각 '어무니' '한량가' '님과 함께' '쑥대머리' 라이브로 눈과 귀를 호강하게 만들었고, 다음 무대에 앞서 추혁진이 게스트로 등장해 칼군무가 인상적인 '목포행 완행열차' '느낌 아니까' 퍼포먼스와 관객과의 소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추혁진의 등장으로 탄탄함을 더한 출연진들은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돌아온 가요탑텐 메들리' 코너에서는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의 '김미! 김미!'(Gimme! Gimme!) '오, 마이 줄리아'(Oh, my julia)와 박지현, 최수호, 추혁진의 '스윙 베이비' 무대가 각각 펼쳐졌다.
특별한 메들리가 끝난 후 진욱의 '그중의 그대를 만나', 박성온의 '남자는 말합니다', 박지현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로 분위기를 이어갔고 진해성의 '사랑에 빠졌어', 최수호의 '사랑아', 나상도의 '콕콕콕', 안성훈의 '모나리자'까지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톱7의 라이브가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곧이어 펼쳐진 '옆집 오빠 메들리'에서는 진해성, 박성온의 '남자다잉', 박지현, 나상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불티', 박지현, 최수호, 진욱, 추혁진의 '오빠 집에 놀러와' 무대가 펼쳐졌고 격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진선미 진해성, 박지현, 안성훈이 각각 '찻집의 고독' '뜨거운 안녕' '여러분' 무대를 끝으로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멤버들은 관객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가진 후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아모르 파티'로 이어지는 신나는 무대로 관객의 성원에 화답했고, 뜨거운 앵콜 요청에 '만남'을 열창하며 2023년 모든 순간 함께 한 팬들에게 2024년에도 함께 할 것을 알리며 다시 한번 감사를 전했다.
이 밖에도 오후 6시 진주 공연이 끝난 후에는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톱7 멤버들과 추혁진은 그동안 함께 해준 관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해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겼다.
한편, 진주 공연을 끝으로 2023년 공연을 마무리한 미스터트롯2 톱7 전국투어는 내년 1월13일과 14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선승관에서 수원 팬들을 만난 후 부산, 대구, 광주, 창원, 대전 등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울고 있는 내 모습이"…슈, 또 눈물 뒤범벅 오열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