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첫 연말 팬콘 성료…금준현 솔로곡 'WWW' 깜짝 선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 후 첫 연말 팬콘을 성료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30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스카이아트홀에서 연말 팬콘 '2023 티아이오티 팬콘 : 파인드 더 웨이(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를 개최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과거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 대중에게 처음 눈도장을 찍은 '눈누난나'를 선보이며 팬콘의 첫 무대를 시작했다. 그리고 '디스 이즈 아워 타임(This is our time)' '번지(bungee)' '이먼전시(Emergency)' 등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마도 그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아름다워' '버뮤다 트라이앵글' 등의 댄싱뿐 아니라 감성 가득한 보컬,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무대들까지 이어졌다. 팬들 또한 열렬한 반응으로 티아이오티의 연말 팬콘이 펼쳐지는 공연장에서 함께 호흡했다.
여기에 티아이오티의 대표곡이자 프리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 그리고 최근 발매한 겨울 시즌송 '파인드 더 웨이(Find the way)' 무대가 이어진 뒤, 금준현의 발매 예정인 솔로곡 'WWW'의 깜짝 선공개 무대가 펼쳐졌다.
연말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티아이오티의 다음 행보에도 계속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금준현이 선공개를 진행한 솔로곡 디지털 싱글 'WWW'는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