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SBS 연예대상’ 수상 “관두고 싶은 순간 많았는데 열심히 달려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기루는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서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로 토크·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과 베스트 팀워크상의 주인공이 됐다.
올해 데뷔 19년 만에 영광의 신인상을 받은 신기루는 베스트 팀워크상까지 수상,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떠오르는 예능인임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기루는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서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로 토크·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과 베스트 팀워크상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2005년 KBS ‘폭소클럽’으로 데뷔한 신기루는 SBS ‘웃찾사’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이야기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신기루는 개성 넘치는 인상적인 개그로 남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신기루는 ‘먹찌빠’를 통해 좀 더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고, 극한의 상황 속 물불 가리지 않고 온몸을 내던지며 대활약을 펼쳤다.
올해 데뷔 19년 만에 영광의 신인상을 받은 신기루는 베스트 팀워크상까지 수상,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떠오르는 예능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신기루는 “제가 계단이나 오르막길을 참 싫어하는데 여긴 꼭 한번 올라오고 싶었습니다. 하고 싶은 순간보다 관두고 싶은 순간이 훨씬 더 많았는데 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왔고 앞으로 더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먹찌빠’라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넘어지면 항상 먼저 일으켜주는 우리 팀원들 너무 고맙고, 사랑하는 가족들도 고맙고 열심히 해서 보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남들에게 이야기하면 자랑 같고, 제 자신에게 이야기하면 자만할까 봐 못 했는데 ‘현정아 너 좀 잘하는 거 같아’라고 오늘은 저한테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 일본 정식 데뷔 전인데…이례적 대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전원 YG 떠난다...“그룹 활동만 함께”(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故 이선균 소속사, 부탁의 호소 “유튜버들 자택·장례식장 가리지 않아...감당하기 어렵다”(공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OECD ″작년 선진국으로의 합법 이민자 총 650만 명…'사상 최대'″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