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10억 받는' 송지효 '헉' 소리 나는 미모
권현진 기자 2023. 12. 31.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역대급 미모를 자랑했다.
송지효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에 '런닝맨' 멤버 유재석, 양세찬, 하하, 김종국과 함께 참석했다.
얼음꽃이 내려앉은 듯한 블랙 오프숄더 롱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은 송지효는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완벽한 8등신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효, 2023 SBS 연예대상 참석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송지효가 역대급 미모를 자랑했다.
송지효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에 ‘런닝맨’ 멤버 유재석, 양세찬, 하하, 김종국과 함께 참석했다.
얼음꽃이 내려앉은 듯한 블랙 오프숄더 롱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은 송지효는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완벽한 8등신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송지효(본명 천수연)는 최근 전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우쥬록스)를 상대로 제기한 9억 8400만원 청구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다. 이를 고려하면 그는 지연이자 등을 포함해 10억 원을 웃도는 배상액을 받게 될 전망이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