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 채리나, “임신 성공하길” 아이비 기원에 ‘출산 퍼포먼스’로 화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던언니'들이 시즌2를 향한 뜨거운 열의와 함께 2024년을 힘차게 출발한다.
오는 1월 2일(화)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6회에서는 새해를 맞아 채리나X이지혜X나르샤X아이비X초아가 "쌍둥이 임신"부터 "시즌2 성사!"에 이르기까지 희망 가득한 신년 소원을 공개하며 텐션 폭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왕이면 쌍둥이!”
‘놀던언니’들이 시즌2를 향한 뜨거운 열의와 함께 2024년을 힘차게 출발한다.
오는 1월 2일(화)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6회에서는 새해를 맞아 채리나X이지혜X나르샤X아이비X초아가 “쌍둥이 임신”부터 “시즌2 성사!”에 이르기까지 희망 가득한 신년 소원을 공개하며 텐션 폭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경기도 포천의 전망대를 찾은 다섯 언니들은 한 해 동안 시청자가 보내 준 사랑에 감사하며 새해 인사를 올린다. 이어 저마다 신년 소원을 밝히는데, 아이비는 ‘맏언니’ 채리나의 임신 성공을 빌며 “기왕이면 쌍둥이!”라고 외쳤고 이지혜, 나르샤, 초아도 한마음으로 응원한다. 동생들의 응원에 감동받은 채리나는 ‘출산 퍼포먼스’로 화답해 웃음을 안기기도.
훈훈한 분위기 속, 언니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지혜의 책을 펼치며 페이지에 나온 문구로 신년운세를 점쳐 본다. 그러던 중, 아이비는 ‘놀던언니’ 시즌2 가능성을 물어보는데, 점괘를 확인한 이지혜는 “초심만 잃지 않으면 시즌2를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해석한다. 이후 채리나는 ‘놀던언니’ 제작진과 계속 함께 할 수 있을지도 묻는데, 너무나 명확한 답이 나와 언니들을 소름 돋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방송 업자’라는 수식어로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지혜는 “새해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와 만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꺼지지 않은 연기 열정을 드러내지만 신중하게 열어 본 페이지에는 이지혜가 “연기 안 하면 되잖아”라고 굴복하게 만든 ‘철벽 답변’이 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가요계 레전드 여가수들의 끈끈한 의리부터 숨겨둔 야망, 그리고 시즌2를 향한 뜨거운 열의까지 확인할 수 있는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6회는 1월 2일(화) 밤 8시 4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E채널, 채널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