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설영우, 트레이너→김영권X엄원상까지 차진 티키타카 ‘입담 과시’...댕댕미는 덤 [M+TV인사이드]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2. 31.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선수 설영우의 댕댕미 가득한 하루가 '전참시'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울산의 박형식' 축구선수 설영우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는가 하면, 구라걸즈와 유병재의 웃음 만발했던 홍콩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가 전참시에 등판, 그의 그라운드 밖 일상이 최초로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 선수 설영우의 댕댕미 가득한 하루가 ‘전참시’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전참시’ 방송 처

축구 선수 설영우의 댕댕미 가득한 하루가 ‘전참시’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울산의 박형식’ 축구선수 설영우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는가 하면, 구라걸즈와 유병재의 웃음 만발했던 홍콩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가 전참시에 등판, 그의 그라운드 밖 일상이 최초로 그려졌다. 반려견 설탕이와 아침 산책에 나선 설영우는 웃기만 해도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었다.

산책을 마친 그는 22년 지기 친구인 김종한 트레이너와 함께 경기 분석 시간을 가졌다. 설영우와 트레이너는 진지하게 경기 영상을 모니터링 했고, 트레이너가 실수를 지적하자 멋쩍은 웃음을 지어 보였다.

또한 초등학교 때부터 꾸준히 경기 일지를 쓴다는 설영우는 직접 일지를 가져와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평소 식단 관리까지 해준다는 트레이너의 잔소리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등 찐친 케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국가대표 수비수 맞춤형 집중 훈련을 하기 위한 PT 트레이닝 센터 방문기도 공개됐다. 그는 간단한 스트레칭만으로도 국가대표급 허벅지를 자랑했고 본격 운동이 시작되자 남다른 집중력을 발휘하며 운동을 이어갔다. 또한 일반인들이 하는 운동과는 차원이 다른 고강도 운동에 몰입하면서도 특유의 웃음을 잃지 않는 면모를 보였다.

그런가 하면 설영우는 절친이자 같은 팀 소속인 김영권, 엄원상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시작부터 차진 티키타카를 선보였고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눈썹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홍명보 감독의 머리채를 쥐어 잡은 일화에 대한 해명에 나섰고, 처음으로 국가대표에 발탁된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토크로 웃음을 전파했다.

K리그1 대망의 마지막 경기인 울산 HD FC와 전북 현대모터스와의 팽팽한 경기 현장도 공개됐다. 막상막하의 두 팀이 만나 치열한 접전을 벌이던 중 설영우는 찬스 상황을 만들어내고 호수비를 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고, 특히 회심의 골로 팀을 승리로 이끌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