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녹화보다 27kg 늘어난 '먹찌빠'…'살찐 자' 색출에 혈안 된 덩치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멤버들이 27kg이나 늘어난 총 몸무게에 충격을 받고 '살찐 자' 색출에 나선다.
31일 방송될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10명의 덩치들이 2023년의 마지막 날을 '역대급' 스케일의 먹방+입답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무아지경의 먹방 도중, 서장훈이 "감자가 진짜 맛있다"라며 혼자 '감자 극찬'을 연발하는 탓에 덩치들의 눈총을 받는 상황이 벌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먹찌빠' 멤버들이 27kg이나 늘어난 총 몸무게에 충격을 받고 '살찐 자' 색출에 나선다.
31일 방송될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10명의 덩치들이 2023년의 마지막 날을 '역대급' 스케일의 먹방+입답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먹찌빠'에서는 멤버들의 전체 몸무게가 1회 촬영 때보다 무려 27kg이 늘어난 사실이 밝혀지며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서장훈은 "기루가 볼살이 통통해졌다"라며 신기루를 증량의 최대 책임자로 몰아가는가 하면, "배에 뭘 넣은 거냐"라며 나선욱을 의심했다. 서로를 스캔하며 '살찐 자' 색출에 혈안이 된 덩치들의 모습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과연, 몸무게 증량에 제대로 한몫 한 '살찐 자'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한 해의 마지막 날답게, 입이 쩍 벌어지는 '소X돼지 솥뚜껑 내장 구이'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30cm 곱창'을 통으로 먹는 것은 물론, 느끼하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는 '무한대 먹방 먹팁'과 매 회 덩치들이 인정하는 '풍자X나래의 초특급 먹팁'이 공개된다.
무아지경의 먹방 도중, 서장훈이 "감자가 진짜 맛있다"라며 혼자 '감자 극찬'을 연발하는 탓에 덩치들의 눈총을 받는 상황이 벌어졌다. 이에 신기루는 "왜 저렇게 튀는 행동을 하는 거야"라며 거침없는 질타를 날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막내 덩치' 나선욱이 2:2 소개팅에 함께 나가고 싶은 멤버로 서장훈을 꼽았다. 나선욱의 선택에 흐뭇해한 것도 잠시, 이유가 밝혀지자 서장훈은 뒷목을 잡을 수밖에 없었다는데, 과연 나선욱이 서장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서장훈과 나선욱이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 영희로 변신해 멤버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트렸다. '2미터 영희' X '뱃살 영희'와 함께하는 미션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날이 커지는 덩치만큼 더 큰 웃음을 선사하는 '먹찌빠' 덩치들과 함께하는 2023년의 마지막 날, 덩치들이 펼치는 빅재미는 31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될 '먹찌빠'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모범택시2' 이제훈-'악귀' 김태리 공동 대상…우열 가릴 수 없는 2023 SBS 드라마 주역[종합]
- [SBS연기대상] 故 이선균 비보 여파...드레스 코드는 '블랙'
- YG엔터 측 "블랙핑크 계약 연장 계획...개별활동은 진행 안해"
- '불타는 트롯맨' TOP7, 연세대 의과대학에 팬들 이름으로 1억 원 기부
- '임블리' 임지현, 결혼생활 8년 만에 합의 이혼
- '고딩엄빠4' 또 제작진 개입 의혹..."'욕설 장면'은 연출"
- 이기광, 6년 만에 드라마 출연 확정...훈남셰프 변신
- '이혼' 박지윤 "나도 죽어야 끝날까 하는 순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