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BS 연기대상', 대상은 최수종?…골든걸스→영탁, 특별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BS 연기대상'이 오늘(31일) 개최된다.
31일 진행되는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드라마스페셜-TV시네마) 등 가장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진행되는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드라마스페셜-TV시네마) 등 가장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방송인 장성규, 배우 로운, 설인아가 MC를 맡는다.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은 KBS는 올 한 해 지상파 유일의 월화드라마부터 일일·주말연속극, 대하드라마, 단막극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을 전달했다.
또한 ‘2023 KBS 연기대상’에는 올해의 주역들뿐만 아니라 안방극장에 큰 울림을 전했던 2022년 전년 수상자, 2024년 KBS 드라마를 이끌어 갈 초호화 라인업의 배우들이 함께한다.
1987년 제1회 대상 수상자 배우 임동진과 지난해 대상 수상자 주상욱이 시상자로 나선다. 또한 지현우, 이준, 이유영, 백성현, 함은정 등 전년 수상자와 2024년 차기 드라마를 이끌어갈 배우들이 만나 특급 시상을 이어가고 모두를 놀라게 할 깜짝 시상자도 준비되어 있다.
축하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골든걸스’부터 현재 방영중인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영탁, 김유하의 스페셜한 무대가 깜짝 준비되어 있다. 이들은 큰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히트곡들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2023 K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5년생 미혼모” 故이선균 협박女 신상 공개됐다
- “6년 기다렸다”…대성당과 초승달, ‘AI 논란’ 부른 역대급 사진
- ‘마약 수사’ 극단 선택 이선균…잇따른 강압 수사 비판도[사사건건]
- ‘차마에’ 이영애를 태운 바로 그 차..환경까지 잡았네[누구차]
- ‘스타영양사’ 김민지 영입과 리뉴얼…회장님도 찾는 식당[회사의맛]
- 머리채 잡고 물 뿌리고…어린이집은 지옥이었다[그해 오늘]
- 외도로 이혼한 전처, 대기업서 출세…양육비 요구에 “퇴사” 협박
- "편안함에 이르렀나"…정우성→공유, 이선균 발인 후에도 추모 물결
- '서울의 눈' 1981년 이후 12월 최대…올해 마지막날도 눈·비(종합)
- DGK "故 이선균 수사 실시간 보도 유감…배우 숙명 못 지켜줘 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