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하얀 눈처럼 빛을 낸 ‘2023 APAN STAR AWARDS’

손봉석 기자 2023. 12. 31.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2023 APAN STAR AWARDS’ 캡처



클라씨(CLASS:y)가 하얀 눈처럼 눈부신 비주얼과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30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23 APAN STAR AWARDS’(이하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는 클라씨가 출연, 시상식과 어울리는 화려한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에이판 스타 어워즈’ 축하무대에 오른 클라씨는 ‘Tick Tick Boom’과 ‘Winter Bloom’을 스페셜 메들리로 준비, 감탄을 자아냈다. 오프닝에서 멤버 형서는 인상깊은 나레이션으로 새해의 설렘을 더했고, 멤버들은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클라씨는 ‘Tick Tick Boom’의 매혹적인 무드로 시선을 잡아끈 것은 물론, 연말 분위기 물씬한 ‘Winter Bloom’으로 무대를 마무리하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경쾌한 멜로디와 상큼한 클라씨의 매력이 어우러지면서, 현장에서는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클라씨가 드라마틱한 무대를 선보인 ‘에이판 스타 어워즈’는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드라마 시상식으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에 방영된 드라마와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4세대 실력파 그룹’ 클라씨는 최근 데뷔 첫 겨울 시즌송 ‘Winter Bloom’(윈터 블룸)을 발매했으며,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