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드론 1000대가 수놓은 ‘2024 카운트다운’ 세리머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31일 '2024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드론쇼 영상을 활용한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함께 시청하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현대자동차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31일 ‘2024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를 진행한다.
현대차(005380)는 이날 자정 무렵에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현대(AboutHyundai)’를 통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고객들이 바라는 2024년 새해 소망으로 구성된 드론쇼 영상은 지난달 10일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진행된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쇼(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 행사에서 사전 촬영됐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Wish의 노래 가사를 하늘에 수놓아, 영상을 보는 모든 사람들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희망하는 현대차의 바람도 담았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는 새해를 맞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현대차가 진행하고 있는 새해맞이 행사다. 2020년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5년생 미혼모” 故이선균 협박女 신상 공개됐다
- “6년 기다렸다”…대성당과 초승달, ‘AI 논란’ 부른 역대급 사진
- ‘마약 수사’ 극단 선택 이선균…잇따른 강압 수사 비판도[사사건건]
- ‘차마에’ 이영애를 태운 바로 그 차..환경까지 잡았네[누구차]
- ‘스타영양사’ 김민지 영입과 리뉴얼…회장님도 찾는 식당[회사의맛]
- 머리채 잡고 물 뿌리고…어린이집은 지옥이었다[그해 오늘]
- 외도로 이혼한 전처, 대기업서 출세…양육비 요구에 “퇴사” 협박
- "편안함에 이르렀나"…정우성→공유, 이선균 발인 후에도 추모 물결
- '서울의 눈' 1981년 이후 12월 최대…올해 마지막날도 눈·비(종합)
- DGK "故 이선균 수사 실시간 보도 유감…배우 숙명 못 지켜줘 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