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MBC 연기대상' 축하무대, 실시간 삭제 왜? (여자)아이들 미연, "정말 큰일을 내부렸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말 큰일을 내부렸네요."
아이들 멤버 미연은 '2023 MBC 연기대상'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BC 연기대상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네버버... 영광스러운 자리에 축하 무대를 서게 되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을 부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뻤는데 긴장도 많이 하고 음정이.. 정말 큰일을 내부렸네요"라며 "모니터 해봤는데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축하 공연으로 선 자리인데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하고 앞으로 더 노력하는 미연이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정말 큰일을 내부렸네요."
연기대상 축하무대 해놓고 사과까지 했다. 일시 오류인지 해당 영상이 삭제되기까지 하면서, 팬들의 원성이 자자했다.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은 '2023 MBC 연기대상'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BC 연기대상 시청자 여러분... 그리고 네버버... 영광스러운 자리에 축하 무대를 서게 되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을 부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뻤는데 긴장도 많이 하고 음정이.. 정말 큰일을 내부렸네요"라며 "모니터 해봤는데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축하 공연으로 선 자리인데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하고 앞으로 더 노력하는 미연이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미연은 단아한 캐쥬얼 한복 의상으로 등장, '연인' OST '달빛에 그려지는'을 불렀다.
그러나 너무 긴장했기 때문인지 다소 불안정한 음정 등을 보였는데, 이후 이 영상이 삭제됐다가 다시 복구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라이브로 배우들 앞에서 부르다보면 그 어느 베테랑도 긴장될 듯" "저 정도면 잘했는데"라는 등의 응원의 메시지도 쏟아졌다.
이가운데 '2023 MBC 연기대상' 축하무대를 꾸몄던 당시 사진도 함께 올린 미연은 "'SBS 연예대상' 무대도 너무 즐거웠어요.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눈물 발인…전혜진 두 아들 손 잡고 함께 오열
- 문재인 전대통령 직격 “故이선균, 후진적 수사+언론 관행 때문”
- 이선균, 왜 '비공개 소환' 거절당했나…“취재진 안전 고려” 궁색한 해명
- '3번 포토라인-무차별 사생활 유출'...이선균 향한 무리한 수사 관행도 도마
- '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