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컨테이너 농막서 불…370만 원 재산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의 한 농막에서 불이 나 37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31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8분쯤 의성군 의성읍의 한 농막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농막(39㎡)과 창고 일부(3㎡), 가재도구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37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히터에서 발생한 불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의성=김채은 기자] 경북 의성의 한 농막에서 불이 나 37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31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 8분쯤 의성군 의성읍의 한 농막에서 불이 났다.
불이 나자 소방당국은 장비 9대, 인력 26명을 투입해 전날 오후 2시 4분쯤 불길을 완전히 잡았다.
이 불로 농막(39㎡)과 창고 일부(3㎡), 가재도구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37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히터에서 발생한 불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연기대상] 역시 대상은 남궁민…'연인' 9관왕 싹쓸이(종합)
- 김한민 감독, 끈기·집념으로 완성한 10년의 여정[TF인터뷰]
- [2023 연예 결산] '억'소리 나는 기부금, "어디서 어떻게 쓰일까?"
- [2023 연예 결산] SNS 분위기 '후끈'…MZ세대 저격한 챌린지는?
- 공무원 사회는 육아친화적?…"서울시 별도정원 도입해야"
- 사는 곳따라 다르다…장애인 웹접근성 자치구별 10배 격차
- [비즈토크<상>] '16위 건설사' 태영 어쩌다…워크아웃 후폭풍 '촉각'
- [비즈토크<하>] '연말'에 신년사 발표한 재계 총수들, 왜?
- [2023 용산 결산] 소환된 '이념 정치'…아쉬운 경제·개혁 성적표
- [아하!] 잠깐, 내일이면 바뀌니까 보고 가세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