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왜 거기서 나와' 이효리 SNS에 등장한 효민 "엄정화 공연 쫑파티서 만나"(조목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민이 이효리의 SNS에 등장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효리 SNS에 등장한 효민사와 그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조현아는 효민에게 "약간 질투했다. 어떻게 된거냐"라며 엄정화의 콘서트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효민이 이효리의 SNS에 등장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이효리 SNS에 등장한 효민사와 그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조현아는 효민에게 "약간 질투했다. 어떻게 된거냐"라며 엄정화의 콘서트를 언급했다. 효민은 "소라 언니랑 예전에 같이 예능을 같이 찍었다. 베트남을 같이 갔었는데 언니가 날 귀엽게 봐주셨다. 이번에 정화 언니 콘서트 같이 가자고 해서 갔다"라고 이야기했다.
효민은 "정화 언니도 인사 정도만 하는 사인데 인사 했더니 꼭 쫑파티에 오라고 해주셨다. 효리 언니도 그날 게스트로 오셨는데 너무 신났었다. 언니들 너무 좋아하고 팬이고 우상었는데 맨날 영상을 찾아보던 선배님들이었는데"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효민은 "근데 소라 언니가 술을 몇개 챙겨아라고 하더라. 근데 효리 언니가 보시더니 그 자리에서 사진을 올려주셨다. 막 난리가 난 거다. 엄마한테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조현아는 "근데 나도 뿌듯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조현아는 "난 티아라가 컴백한 게 너무 좋았다. 근데 콘서트 같은 걸 했으면 했다"라고 이야기했고, 효민은 "나도 팬들을 봤는데 콘서트가 너무 하고 싶었다. 근데 한번에 오케이 한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었다. 멤버 한명 한명씩 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고 그걸 느끼면 뭐라도 되겠지 싶었다"라며 바로 함은정에게 전화를 걸었다.
조현아는 함은정에게 "티아라가 콘서트를 하면 어떠냐"고 물었다. 함은정은 "난 옛날부터 얘기했다. 우리 공연해야 된다고"라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이때 효민은 "근데 얘네 회사랑 하면 조금 그렇겠지"라며 조현아의 회사를 언급했고 함은정은 "콘서트는 GO인데"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효민은 "바로 계약까지 하는 거냐. 나는 대답 안 했는데 우리 그렇게 쉽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아는 "미팅할 때 뵙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함은정은 "대표님 들어가세요"며 영상통화를 마무리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눈물 발인…전혜진 두 아들 손 잡고 함께 오열
- 문재인 전대통령 직격 “故이선균, 후진적 수사+언론 관행 때문”
- 이선균, 왜 '비공개 소환' 거절당했나…“취재진 안전 고려” 궁색한 해명
- '3번 포토라인-무차별 사생활 유출'...이선균 향한 무리한 수사 관행도 도마
- '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