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지석진 "건강 멀쩡해요"…'런닝맨' 빠른 복귀 예고 [SBS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지석진이 빠른 복귀를 예고했다.
지석진은 프로듀서상을 수상했지만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터라 이날 시상식에도 불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지석진이 빠른 복귀를 예고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이날 진행은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맡았다.
지석진은 프로듀서상을 수상했지만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터라 이날 시상식에도 불참했다. 대리 수상에 나선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전화 연결을 했고 지석진은 "감동적인 순간이다. 제가 진짜 받고 싶은 상이어서 감사드린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 멀쩡하다. 기사 나간 게 있어서 애매해서 못 나간 것도 있다. 조만간 '런닝맨'에서 뵙겠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안겼다.
'런닝맨' 최형인 PD도 올해 프로그램상 수상 소감을 통해 "석삼이(지석진) 형의 복귀가 생각보다 빠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언급해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지난 18일 지석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지석진은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SBS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입장을 전해 팬들에게 걱정을 안긴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눈물 발인…전혜진 두 아들 손 잡고 함께 오열
- 문재인 전대통령 직격 “故이선균, 후진적 수사+언론 관행 때문”
- 이선균, 왜 '비공개 소환' 거절당했나…“취재진 안전 고려” 궁색한 해명
- '3번 포토라인-무차별 사생활 유출'...이선균 향한 무리한 수사 관행도 도마
- '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