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문제로 불참한 지석진, 프로듀서상 수상 “기사 때문에 애매해서 못 나간 것.. 곧 만나뵙겠다” [S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이어서 최고의 예능인에게 주어지는 프로듀서상 수상이 발표됐다.
지석진이 차지한 가운데, 건강 문제로 불참해 유재석이 대리 수상했다.
지석진은 음성을 통해 "너무 아쉽다. 계속 보고 있었다. 제가 꼭 받고 싶었던 상이다. 인정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지석진이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이상민, 이현이, 배우 김지은이 진행을 맡았다.
앞서 ‘런닝맨’ 팀이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최형인 PD는 “소문 3가지를 내고 싶다”라며 “첫 번째는 ‘런닝맨’이 내년 15년 차가 된다. OTT 올해의 예능 1위를 4년째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두 번째는 지석진이 생각보다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멤버) 임대 제도를 적극 활용하겠다. 문을 많이 두드려 달라”라고 밝혔다.
이어서 최고의 예능인에게 주어지는 프로듀서상 수상이 발표됐다. 지석진이 차지한 가운데, 건강 문제로 불참해 유재석이 대리 수상했다.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지석진은 음성을 통해 “너무 아쉽다. 계속 보고 있었다. 제가 꼭 받고 싶었던 상이다. 인정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지석진은 “사실 기사 나간 것이 있어서 오늘 애매해서 못 나갔다”라며 불참 이유를 밝혔다. 그는 “‘런닝맨’ 수상도 너무 축하한다. 조만간 ‘런닝맨’에서 만나뵙겠다”라고 복귀를 예고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부터 ‘김대호·덱스 신인상’까지 [종합]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