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기대상, (여자)아이들 미연 축하무대 돌연 삭제됐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의 축하 무대 영상이 돌연 삭제돼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린다.
20일 서울시 마포구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23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미연은 2부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이후 네이버TV, 유튜브 등 영상 플랫폼에서 미연의 무대 영상이 삭제됐다.
한편 이날 미연은 MBC '연기대상' 시상식 무대에 이어 같은 시간대에 진행됐던 SBS '연예대상'에 (여자)아이들 다른 멤버들과 함께 '퀸카'로 축하 무대를 함께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의 축하 무대 영상이 돌연 삭제돼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린다.
20일 서울시 마포구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23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미연은 2부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올해 MBC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연인'의 OST '달빛이 그려지는'을 부른 미연은 한복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열창했다.
하지만 이후 네이버TV, 유튜브 등 영상 플랫폼에서 미연의 무대 영상이 삭제됐다. (여자)아이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연결된 링크로 영상에 접속해도 삭제된 페이지라는 안내가 나왔다.
다만 이후 몇시간 만에 다시 영상은 공개됐다.
미연은 이날 '연인'의 분위기에 걸맞은 완벽한 무대 연출을 보여줬지만, 미연의 가창력을 두고 일각에서는 우려 섞인 반응도 나왔다. 이에 영상이 돌연 삭제된 이유가 이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이날 미연은 MBC '연기대상' 시상식 무대에 이어 같은 시간대에 진행됐던 SBS '연예대상'에 (여자)아이들 다른 멤버들과 함께 '퀸카'로 축하 무대를 함께 꾸몄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내가 부자가 될 사주인가…2024년 신년운세 확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는 곳마다 품절"…2만원 치킨에 등돌린 소비자들 '여기' 간다
- "아파트 안 사고 바보처럼"…'30억 수익' 인증한 삼성 직원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 "12월 예약 꽉 찼죠"…신세계 수혜 누리는 뜻밖의 장소
- SBS 연예대상 탁재훈, 16년 만에 대상…SBS 둘째아들 등극 [종합]
- MBC 연기대상, (여자)아이들 미연 축하무대 돌연 삭제
- "입도 벙긋 못하나"…'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발끈한 이유
- 악플에 시달리는 '푸바오 할아버지'…에버랜드도 뿔났다
- 운동화만 신었다가…폭설에 등산 나선 30대 '날벼락'
- 올겨울 대박난 엑소 '첫눈' 챌린지, 누가 시작했냐고요?
-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 50억뷰 돌파했다…K팝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