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올해의 프로그램상, 이변 無 런닝맨 "내년 정상 장담 유재석, 지석진 복귀 빠를 것" [SBS 2023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SBS 연예대상'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런닝맨'이 거머쥐었다.
30일 방송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2023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런닝맨' 팀이 수상했다.
포털 사이트 연예 투표를 통한 사전 투표, 현재 시상식 중 실시간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3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먹찌빠', '런닝맨', '돌싱포맨'과 '미우새'(한 팀), '동상이몽2' 등 다섯 팀이 후보군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2023 SBS 연예대상’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런닝맨'이 거머쥐었다.
30일 방송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2023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런닝맨' 팀이 수상했다.
포털 사이트 연예 투표를 통한 사전 투표, 현재 시상식 중 실시간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3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먹찌빠’, ‘런닝맨’, ‘돌싱포맨’과 ‘미우새’(한 팀), ‘동상이몽2’ 등 다섯 팀이 후보군에 올랐다.
최형인 PD는 "시청자가 주신 상이라 유의미한 의미다. 올라온 김에 소문 세 가지 내겠다. 좋은 소문은 잘 안 나더라. 내년 15년 차다. 첫 번째 소문은 4년 연속 국내 OTT 1위했다. 두 번째, 석삼이 형 빠른 복귀가 가능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예능 임대 제도 적극 도입하겠다. 한 달, 두 달 가능하다.
유재석은 "시청자께 감사하다. 저희는 15년 차를 바라보는 팀이다. 정상을 내년에 꼭 노릴 것"이라고 말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2023 S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