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스’ 장영란, 새해 목표는 ‘1타 강사’와 친해지기?

2023. 12. 30. 2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 9회에서 ‘목동맘’ MC 장영란이 흑심(?) 가득한 2024년 새해 목표를 공개했다.

오는 31일 방송될 ‘티처스’에서는 장영란이 새해 목표에 대해 “저는 그냥 소박하다. ‘티처스’랑 친해져서 우리 아이들과 같이 만나게 해주고…함께 으쌰으쌰 친해질 수 있고…”라며 자녀들과 ‘티처스’의 1타 강사 듀오 정승제X조정식의 만남을 주선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다.

장영란 뜨거운 자녀 교육열에 ‘영어 1타’ 조정식 강사는 “장영란 씨가 자녀 수학교육법을 자꾸 물어보시는데, 정승제 선생님이 자꾸 벽을 치시더라”고 증언했다. 그러자 MC 전현무는 장영란을 바라보며 “아, 돈 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와중에도 장영란은 정승제 강사에게 “왜 벽을 치세요”라며 접근했지만, 정승제 강사는 “아니아니…그런 것 아니에요. 좋아요”라며 손사래를 쳐 웃음을 선사했다. “좋다”는 말에 장영란은 “좋죠? 열성 엄마~”라며 정승제 강사를 압박했지만, 결국 정승제 강사는 “다른 학원을 보내세요”라며 ‘철벽’을 유지했다.

남편인 전 축구 스타 기성용을 따라 영국 생활을 한 바 있는 MC 한혜진은 “지금 제 영어 실력이 초급인데, 내년에는 중급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조정식 강사에게 “성인들은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야 하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조정식 강사는 뜻밖의 ‘성인 영어 공부 꿀팁’을 방출했다. 모두가 의아해 했던 ‘1타 강사표’ 성인 영어 공부법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티처스’에는 5년 전 탈북해 한의대를 꿈꾸고 있는 도전학생이 북한의 교육 현실을 전하며 1타 강사들과 함께 30일간의 도전에 나선다. 성적의 벽에 부딪혀 한계를 헤매는 청소년부터, 성인들까지 끌어안은 두 1타 강사의 공부 꿀팁은 12월 31일(일) 저녁 7시 50분, ‘금쪽 같은 내새끼’ 제작진의 10대 성적 향상 프로젝트인 채널A ‘티처스’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