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대상' 이동건, '핫이슈상' 수상…"로아 덕에 아빠가 상 탔어,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이 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이동건이 핫이슈상을 수상했다.
이날 핫이슈상의 주인공으로는 '미운 우리 새끼'의 이동건이 선정되었다.
이어 그는 "제가 오히려 미우새를 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께 응원받고 위로받아서 감사한 마음이었다. 그리고 이 상의 9할은 매주 스튜디오에서 지켜봐 주시는 어머니 몫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어머니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동건이 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이동건이 핫이슈상을 수상했다.
이날 핫이슈상의 주인공으로는 '미운 우리 새끼'의 이동건이 선정되었다.
이동건은 "너무 기대 밖이라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오히려 미우새를 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께 응원받고 위로받아서 감사한 마음이었다. 그리고 이 상의 9할은 매주 스튜디오에서 지켜봐 주시는 어머니 몫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어머니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그는 "힘을 보태야 한다며 한걸음에 달려와줘서 고마워"라고 동료 배우 김지석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로아의 이름을 부르며 "아빠가 로아 덕에 상 탔어. 고마워"라고 말해 보는 이들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모범택시2' 이제훈-'악귀' 김태리 공동 대상…우열 가릴 수 없는 2023 SBS 드라마 주역[종합]
- [SBS연기대상] 故 이선균 비보 여파...드레스 코드는 '블랙'
- YG엔터 측 "블랙핑크 계약 연장 계획...개별활동은 진행 안해"
- '불타는 트롯맨' TOP7, 연세대 의과대학에 팬들 이름으로 1억 원 기부
- '임블리' 임지현, 결혼생활 8년 만에 합의 이혼
- '고딩엄빠4' 또 제작진 개입 의혹..."'욕설 장면'은 연출"
- 이기광, 6년 만에 드라마 출연 확정...훈남셰프 변신
- '이혼' 박지윤 "나도 죽어야 끝날까 하는 순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