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살 더 뺐나..아찔 쇄골라인 뽐낸 ‘보랏빛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mbc 방송연예대상' 우수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30일 신지는 "우수상 감사합니다. 내일도 싱글벙글하세요"라며 지난 29일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지는 보랏빛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수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신지는 개그맨 이윤석과 함께 MBC 표준FM '싱글벙글쇼'를 진행중이며 지난 29일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코요태 신지가 ‘mbc 방송연예대상’ 우수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30일 신지는 “우수상 감사합니다. 내일도 싱글벙글하세요”라며 지난 29일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지는 보랏빛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수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신지는 앙상한 쇄골라인과 함께 날렵한 브이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거기에 드레스로 뽐낸 우아한 자태에 감탄을 더했다. 이에 개그우먼 김숙은 “당연하지 우리 신지가 받아야지”라고 했고, 방송인 장영란도 “신지야 축하해. 최고의 디제이답게 똑소리나는 수상소감 너무 멋졌다. 드레스 헤메도 너무 예뻐”라며 축하했다.
한편, 신지는 개그맨 이윤석과 함께 MBC 표준FM ‘싱글벙글쇼’를 진행중이며 지난 29일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