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이변은 없었다…올해의 드라마상 “영혼의 파트너 남궁민에게 감사”[2023 MBC 연기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연인'이 '2023 MBC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상을 받았다.
30일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시상식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인공인 박규영이 맡았다.
이날 올해의 드라마상은 '연인'이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드라마 ‘연인’이 ‘2023 MBC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상을 받았다.
30일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시상식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인공인 박규영이 맡았다.
이날 올해의 드라마상은 ‘연인’이 받았다. 수상은 연출을 맡은 김성용 PD가 모든 이들을 대표해 상을 받았다.
김성용 PD는 “‘연인’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가 떠오른다. 그때는 매우 막막해서 우려했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그 우려는 기우였고 제작진들과 배우들을 만나 어떻게 대본만큼 잘 찍을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며 ‘연인’이 탄생했다”며 “이 작품을 통해 사람의 가치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 뛰어난 대본 소화력을 보여준 저희 영혼의 파트너 남궁민 배우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부터 ‘김대호·덱스 신인상’까지 [종합]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