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만난 주방용품계 제니 이국주, 홍콩도 접수→도파민 뿜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서 구라걸즈와 유병재가 홍콩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30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9회에서 구라걸즈는 상수리 매니저가 준비한 특별한 선상 먹방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본격적으로 상수리가 준비한 특별 코스를 즐기러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9회에서 구라걸즈는 상수리 매니저가 준비한 특별한 선상 먹방을 펼친다.
그러나 구라걸즈와 유병재, 상수리는 구라걸즈의 거대한 무게로 인해 자꾸만 기우뚱거리는 배 때문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이들의 조그만 움직임에도 들썩이는 배 위에서 먹방을 이어가며 참견인들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과연 이들의 먹방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풍자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 하며 떠오르는 대세 예능인으로 인정받는 동시에 남다른 영향력을 증명했다. ‘전참시’를 통해 무한 매력을 선보였던 덱스 또한 신인상을 거머쥐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게다가 유병재는 멀티플레이어상, 양세형은 쇼·버라이어티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이영자는 공로상, 전현무는 올해의 예능인상을 거머쥐며 ‘전참시’는 총 6명의 수상자를 배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우희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착시와 섹시 사이 [DA★]
- 신지, 군살 제로 탄탄 레깅스 자태…늘씬 각선미 눈길 [DA★]
- 고은아 오열 “폭력 남친 결별, 출산 후에도…” (고딩엄빠4)
- ‘책받침 여신’ 이경심 근황…‘사업 실패’ 20억 손해→母 별세 (특종세상)
- 김원준 “나체로 여고생팬 5명과 마주” 괴로웠던 과거 언급 (아빠는 꽃중년)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