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숏클립 최다 뷰상 수상 “‘런닝맨’ 덕이 크지 않을까.. 석진이 형 빨리 돌아왔으면” [S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숏클립 최다 뷰상을 수상했다.
숏클립 최다 뷰상은 김종국에게 돌아갔다.
숏클립 최다 뷰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슬릭백 챌린지'로 2억 뷰를 달성한 이효철 군이 시상을 맡았다.
숏클립 최다 뷰상을 받은 김종국은 건강 문제로 불참한 지석진의 등신대를 안고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종국이 숏클립 최다 뷰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이상민, 이현이, 배우 김지은이 진행을 맡았다.
숏클립 최다 뷰상은 김종국에게 돌아갔다. 숏클립 최다 뷰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슬릭백 챌린지’로 2억 뷰를 달성한 이효철 군이 시상을 맡았다.
그와 함께한 김종민은 “코요태로 20년 넘게 했는데 조회 수 억을 넘겨본 적이 없다. 2억 뷰를 하면 사람들이 알아보는가”라고 물었다.
이효철은 “사람들이 길가다가 슬릭백이라고 알아봐 준다. 연예인 분들을 보니까 꿈 같고 친구들이랑 엄마와 추억 쌓으러 왔다”라고 답했다.
숏클립 최다 뷰상을 받은 김종국은 건강 문제로 불참한 지석진의 등신대를 안고 무대에 올랐다.
김종국은 “이게 있는지도 몰랐다. 석진이 형이 누구보다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아마도 결과 보니까 석진이 형이 2등 했던 것 같다. 함께 나누고 싶고 빨리 석진이 형이 돌아왔으면 좋겠다. ‘런닝맨’ 덕이 크지 않을까. 해외에서 많은 분들이 저희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앞으로 저희가 SBS를 위해 저희 멤버들이 열심히 뛰어서 세계 각국에 계신 팬분들께 돌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부터 ‘김대호·덱스 신인상’까지 [종합]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