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 이현석→‘하늘의 인연’ 전혜연, 일일드라마 남녀우수연기상 수상[2023 MBC 연기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배우들이 '2023 MBC 연기대상' 일일드라마 부문에서 영광의 밤을 누렸다.
30일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일일드라마 남자 우수 연기상은 '마녀의 게임' 이현석이 받았다.
일일드라마 여자 우수 연기상은 '하늘의 인연' 전혜연이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많은 배우들이 ‘2023 MBC 연기대상’ 일일드라마 부문에서 영광의 밤을 누렸다.
30일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3 MBC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시상식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인공인 박규영이 맡았다.
이날 일일드라마 남자 우수 연기상은 ‘마녀의 게임’ 이현석이 받았다. 그는 “아름다운 밤입니다. 이 말이 꼭 하고 싶었다. 몇 년 전까지는 일반 직장인이었는데 배우가 멋있어서 시작하게 됐다”고 주변인들에게 감사를 남겼다.
일일드라마 여자 우수 연기상은 ‘하늘의 인연’ 전혜연이 받았다. 그는 “시상식에 초대된 것만으로도 뜻깊고 감사한 한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부터 ‘김대호·덱스 신인상’까지 [종합]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