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아빠 이동건, 시상식의 파리의 연인 '핫이슈상 수상'('2023 S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SBS 연예대상' 배우 이동건이 핫이슈 상을 수상했다.
30일 방송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매주마다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는 배우 이동건이 '핫이슈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2023 SBS 연예대상’ 배우 이동건이 핫이슈 상을 수상했다.
30일 방송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매주마다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는 배우 이동건이 '핫이슈상'을 수상했다.
이동건은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족 간의 슬픔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아 많은 이의 응원과 위로를 받았고, 딸 로아와의 면접교섭권으로 만나는 만남에 대해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며 아빠로서의 모습을 보여 또한 호감을 샀다.
이동건은 “제가 오히려 ‘미우새’를 하면서 많은 분께 위로 받고 응원 받았다. 이 상의 9할은 스튜디오에서 지켜 봐주신 어머니 덕분이다. 그리고 ‘미우새’를 한다고 달려온 김지석 씨, 너무 감사하다”, “무엇보다 우리 로아. 로아 덕분에 아빠가 이렇게 상을 탔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딸을 향한 사랑을 잊지 않았다.
이동건은 “내년에는 더 꾸밈없고 밝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면서, 등장 당시 '파리의 연인' OST가 여전히 잘 어울리는 준수한 미모에 화사한 웃음을 더하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2023 S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