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BC 연기대상] '연인' 남궁민♥안은진,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의 남궁민♥안은진이 무려 72.6%의 지지율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시청자들이 사랑한 베스트 커플은 '연인'의 남궁민♥안은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의 남궁민♥안은진이 무려 72.6%의 지지율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30일 방송된 MBC '2023 MBC 연기대상'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가 공개됐다.
이날 '조선변호사' 우도환♥김지연, '연인' 남궁민♥안은진,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배인혁♥이세영이 후보로 올랐다.
수상전 후보자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연인'의 안은진은 "저희 드라마 제목이 연인인데 연인으로 상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 옆에 선배님도 간절히 원하시고 계신다"고 말했다. 남궁민 역시 "다들 너무 쟁쟁하다. 그런데 저 역시 길채와의 호흡이 연기를 하면서 파트너 중에서 가장 좋았다. 여기서 못타게 되면 다시는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놓치고 싶지 않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이 사랑한 베스트 커플은 '연인'의 남궁민♥안은진이었다. 11만 표, 무려 72.6%의 지지율이었다.
안은진은 "연인을 하면서 가장 받고 싶었떤 상이 베스트커플상이었다. 제목도 '연인'이고 장혀과 길채의 사랑이야기가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 될 수 있었으면 해서 정말 받고 싶었던 상이었다.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탭분들, 예쁘게 바라봐준 모든 시청자분들, 길채의 성장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봐주신 남궁장현 선배님 감사하다"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