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세븐틴, 나영석PD 서프라이즈에 아연실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세븐틴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년 1월 5일 첫 방송될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세븐틴과 나영석 PD의 만남을 예고해 첫 방송을 더욱 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5일 첫 방송될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투어 예약은 상시 환영이지만 일정은 당일 고지인 나나투어의 오픈 기념 이벤트로 첫 번째 고객 세븐틴의 여행이 갑작스럽게 시작된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예상치 못한 제작진의 급습에 놀란 세븐틴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나투어의 픽업 서비스(?)를 당한 멤버들은 당황과 신남이 공존하는 반응을 보여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국 대신 낭만이 가득한 나라 이탈리아에 도착한 세븐틴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의 재미를 만끽한다. 여행의 맛에 푹 빠진 나머지 한껏 초췌해진 얼굴에 “연예인 맞아?”라며 심란함을 표하다가도 금세 게임을 즐기며 추억의 한 페이지를 빼곡하게 채우고 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세븐틴과 나영석 PD의 만남을 예고해 첫 방송을 더욱 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들의 이탈리아 여행기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내년 1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박2일’ 문세윤 나인우, ‘돈만 벌자’ 사건 오해 푸나
- ‘사당귀’ 이연복, 히밥 반전 프로필 공개 “몸무게 49kg”
- 영탁 ‘효심이네’ 출연료 전액 기부...“자립 청소년 위해”
- ‘활동 중단’ 지석진 ‘SBS 연예대상’ 불참
- 박소이 트로피 추가...대세 아역 입증
- ‘불후의 명곡’ 김수철 “성시경 노인네 정서, 돈보다 의리”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웃음꽃 만개...비하인드컷
- ‘소년시대’ 온양 지질이 임시완의 반란, 가보능겨~[양추리]
- ‘노량’ 개봉 11일째 300만 돌파
- ‘영국 유학’ 한혜진 “영어 실력 초급, 내년 중급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