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범 감독대행 "선수들 덕이다"…김승기 감독 "결단 내렸어, 전성현 더 이상 출전 불가"

고양/홍성한 2023. 12. 30. 1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30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서울 삼성/고양 소노 아레나.

삼성 86-77 승리.

경기 후 삼성 김효범 감독대행승리 소감선수들 덕이다.

대행 이후 첫 승리감독님들이 정말 존경스럽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고양/홍성한 인터넷기자] 2023년 12월 30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서울 삼성/고양 소노 아레나. 삼성 86-77 승리.

경기 후 삼성 김효범 감독대행

승리 소감
선수들 덕이다. 에너지 레벨이 정말 좋은 것 같다. 죽기 살기로 열심히 해줬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대행 이후 첫 승리
감독님들이 정말 존경스럽다. 2시간 서 있는 것 자체가 힘들더라. 아무나 못 하는 일이구나 느낀다. 마냥 기쁘다.

좋은 경기력 원인
팀 어시스트(22개)도 잘 나왔고, 득점 분포도 좋았다.

윤성원(12점 4리바운드) 맹활약
오늘(30일) 너무 잘해줬다. 머뭇거리지 말고 무조건 던져야 한다. 응답해주지 않았나. 좋은 슈터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한다. 4번으로 나왔을 때 위력이 있다. 계속 자신 있게 했으면 좋겠다.

 


경기 후 소노 김승기 감독


총평

시작부터 졌다. 결과를 떠나 (전)성현이 허리 상태가 너무 안 좋다. 더 이상 출전이 안 된다는 것을 방금 결정 내렸다. 이러다가 내년에 더 망가진다. 몸 완벽하게 만들어서 들어올 수 있도록 이야기하고 왔다. 내가 보기에도 그렇다. 저렇게 슛을 못 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허리가 많이 안 좋다고 먼저 이야기하더라.

#사진_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