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이찬원, 정동원 흑역사에 "촌놈이 출세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정동원의 과거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은 '2023 연말결선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정동원이 故 송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이날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은 '2023 연말결선'으로 135분간 꾸며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정동원의 과거 '전국노래자랑' 참가 당시 영상이 소환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전국노래자랑' 정동원의 과거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은 '2023 연말결선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정동원이 故 송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한다.
이날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은 '2023 연말결선'으로 135분간 꾸며진다. 치열한 예심을 뚫고 총 19팀의 입상자들이 결선 무대를 펼치며, 여기에 인순이, 소잔휘, 정동원, 이찬원, 진성, 이혜리, 설운도가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정동원의 과거 '전국노래자랑' 참가 당시 영상이 소환된다. 앞서 정동원은 12세인 2018년 경상남도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한 바있다.
당시 정동원은 MC였던 고 송해와 첫 대면하는 자리에 강렬한 빨간색의 뽀글뽀글한 파마머리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대해 정동원은 "사실 멋 부리려고 파마를 했는데 망했다"며 "그해 연말결선에서는 서울 미용실에서 머리를 해 그나마 괜찮았다"는 후문을 전한다.
이를 들은 이찬원은 "동원아 너 정말 용됐다. 촌놈이 출세 했네"라고 '팩폭'을 날린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