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 배출’ 구라걸즈, 홍콩에서 아슬아슬한 먹방 이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상 수상자를 배출한 구라걸즈가 홍콩에서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하는 먹방을 선보인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30일 홍콩으로 떠난 구라걸즈는 상수리 매니저가 준비한 특별한 선상 먹방을 펼치는 모습을 선공개했다.
이어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본격적으로 상수리가 준비한 특별 코스를 즐기러 나섰다.
선상에서 랍스터부터 가리비, 새우 등 다채로운 요리가 구라걸즈 앞에 본격 먹방을 가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신인상 수상자를 배출한 구라걸즈가 홍콩에서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하는 먹방을 선보인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30일 홍콩으로 떠난 구라걸즈는 상수리 매니저가 준비한 특별한 선상 먹방을 펼치는 모습을 선공개했다.
먹방 전에 이국주는 홍콩의 주방용품 거리를 방문했다. 그는 업소용 기계를 보더니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홍콩에서만 파는 이색 주방용품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이어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본격적으로 상수리가 준비한 특별 코스를 즐기러 나섰다. 선상에서 랍스터부터 가리비, 새우 등 다채로운 요리가 구라걸즈 앞에 본격 먹방을 가동했다.
그러나 구라걸즈와 유병재, 상수리는 구라걸즈의 무게 때문에 자꾸만 기우뚱거리는 배에 공포를 겪는다고 했다. 이들은 조그만 움직임에도 들썩이는 배 위에서 먹방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구라걸즈의 일원인 풍자는 지난 29일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대세 예능인으로 인정받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부터 ‘김대호·덱스 신인상’까지 [종합]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