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학’ 한혜진 “영어 실력 초급, 내년 중급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새해 목표를 밝혔다.
31일 방송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이하 티처스) 9회에서 '목동맘' MC 장영란이 흑심(?) 가득한 2024년 새해 목표를 공개했다.
장영란은 새해 목표에 대해 "저는 그냥 소박하다. '티처스'랑 친해져서 우리 아이들과 같이 만나게 해주고함께 으쌰으쌰 친해질 수 있고"라며 자녀들과 '티처스'의 1타 강사 듀오 정승제 조정식의 만남을 주선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이하 티처스) 9회에서 ‘목동맘’ MC 장영란이 흑심(?) 가득한 2024년 새해 목표를 공개했다.
장영란은 새해 목표에 대해 “저는 그냥 소박하다. ‘티처스’랑 친해져서 우리 아이들과 같이 만나게 해주고…함께 으쌰으쌰 친해질 수 있고…”라며 자녀들과 ‘티처스’의 1타 강사 듀오 정승제 조정식의 만남을 주선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다.
장영란의 뜨거운 자녀 교육열에 ‘영어 1타’ 조정식 강사는 “장영란 씨가 자녀 수학교육법을 자꾸 물어보시는데, 정승제 선생님이 자꾸 벽을 치시더라”고 증언했다. 그러자 MC 전현무는 장영란을 바라보며 “아, 돈 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와중에도 장영란은 정승제 강사에게 “왜 벽을 치세요”라며 접근했지만, 정승제 강사는 “아니아니…그런 것 아니에요. 좋아요”라며 손사래를 쳐 웃음을 선사했다. “좋다”는 말에 장영란은 “좋죠? 열성 엄마~”라며 정승제 강사를 압박했지만, 결국 정승제 강사는 “다른 학원을 보내세요”라며 ‘철벽’을 유지했다.
남편인 전 축구 스타 기성용을 따라 영국 생활을 한 바 있는 MC 한혜진은 “지금 제 영어 실력이 초급인데, 내년에는 중급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조정식 강사에게 “성인들은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야 하나요?”라고 물었다. 조정식 강사는 뜻밖의 ‘성인 영어 공부 꿀팁’을 방출했다. 모두가 의아해했던 ‘1타 강사표’ 성인 영어 공부법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번 ‘티처스’에는 5년 전 탈북해 한의대를 꿈꾸고 있는 도전 학생이 북한의 교육 현실을 전하며 1타 강사들과 함께 30일간의 도전에 나선다.
‘티처스’는 31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싸이, ‘강남스타일’ MV 50억 뷰...“100배만큼 행복”
-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신혜선, 키스 1초전 포착
- BTS 뷔, 오늘(30일) 美 우미 협업곡 공개...“즐겁게 들어주길”
- ‘김연아♥’ 고우림 훈련 수료 “자대 생활도 멋지게 끝낼 것”
- 정석용, ‘내 남편과 결혼해줘’ 특별출연...박민영 父 변신
- 오대환, 故 이선균 추모...“허망하고 화나”
- 송가인, 광주콘서트 연기 사과 “거듭 죄송...꼭 가겠다”
- ‘마에스트라’ 이영애 긴급 체포...무슨 일?
- 로운, 눈부셨던 2023년
-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 아빠 유오성에 감정 폭발...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