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서 역주행 킥보드, 車와 충돌…동승 남여 ‘의식불명’ 중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도에서 역주행하던 전동 킥보드가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늦은 밤 어두운 도로에서 헬멧도 쓰지 않은 남녀가 함께 킥보드에 탑승한 뒤 일어난 사고로 남성은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고 함께 탄 여성도 중태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0시 30분쯤 서울 서대문구 신촌명물거리 인근 차도에서 역주행하던 전동 킥보드가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킥보드에 타고 있던 30대 남성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도에서 역주행하던 전동 킥보드가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늦은 밤 어두운 도로에서 헬멧도 쓰지 않은 남녀가 함께 킥보드에 탑승한 뒤 일어난 사고로 남성은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고 함께 탄 여성도 중태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이날 차량 운전자인 30대 남성 A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앞서 이날 오전 0시 30분쯤 서울 서대문구 신촌명물거리 인근 차도에서 역주행하던 전동 킥보드가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킥보드에 타고 있던 30대 남성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남성은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함께 킥보드에 탔던 20대 여성도 현재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 운전자 A씨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이들 모두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킥보드가 중앙선을 넘어 역주행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최재헌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산 중턱서 발견된 여대생… 범인은 고교시절 ‘윤리교사’
- “직원끼리 성관계 동의합니다”…서약서 쓰게 한 회사
- 주지스님이 사찰 아닌 카지노에…‘원정 도박’ 딱 걸렸다
- “각자의 길 간다”…‘임블리’ 임지현, 결혼 8년만에 ‘이혼’
- 유재석·전현무 제친 기안84…비연예인 최초로 ‘대상’
- 이장우, 연인 조혜원에 “결혼 미뤄야 할 것 같아” 말한 까닭
- 정우성 “선균, 편안함에 이르렀나?” 직접 찍은 사진 올려
- “엄마랑 싸웠어” 아들의 전화…집에 가니 살해당한 아내가
- 성기능장애 속이고…결혼해서도 “쑥스럽다” 관계 거부한 남편
- 조인성, 방송 도중 “자기야 사랑해요” 통화…‘깜짝 놀랄’ 상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