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꽃 만개한 박지훈X홍예지…‘환상연가’ 촬영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상연가' 출연 배우들의 환한 미소가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내년 1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핫하게 떠오른 신예 배우 홍예지 역시 신인다운 발랄함과 풋풋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상연가’ 출연 배우들의 환한 미소가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내년 1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 연출 이정섭 / 제작 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특히 ‘사조 현’과 ‘악희’로 1인 2역 연기 도전에 나선 박지훈과 비운의 왕손 ‘연월’ 역을 맡은 홍예지의 케미스트리는 방송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여기에 황희(사조 융 역), 지우(금화 역), 한은성(지전서 역) 등 패기로 중무장한 청춘 배우들부터 김태우(사조 승 역), 우희진(청명비 역), 우현(능내관 역) 등 관록 있는 명품 배우들의 조합이 색다른 시너지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핫하게 떠오른 신예 배우 홍예지 역시 신인다운 발랄함과 풋풋한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브이를 그려 보이는가 하면, 연기에 몰입하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면 밝은 미소를 가득 띄우는 홍예지의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남다른 포스로 극에 무게감을 더하는 배우 김태우와 우희진의 편안한 모먼트도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됐다. 리허설 때는 여유롭게 대사를 맞추고 대본을 숙지하다가도 컷 소리가 나기 무섭게 캐릭터에 몰입, 분위기를 압도하는 명품 연기를 선보인다.
싸늘한 악역으로 변신, ‘환상연가’ 속 긴장감을 책임질 배우 황희 역시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전원 YG 떠난다...“그룹 활동만 함께”(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故 이선균 소속사, 부탁의 호소 “유튜버들 자택·장례식장 가리지 않아...감당하기 어렵다”(공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열애...달달 사진 공개 “선물 같이 찾아온 사람”(전문)[M+이슈] - 열린
- 이재명, 열흘 뒤엔 위증교사 1심 선고…″위증 자백″ vs ″짜깁기 기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도박 자금 앱으로 환전해 줄게″…신종 불법 홀덤펍 적발
- 트럼프 재집권 앞두고 환율관찰대상국 재지정…나흘 만에 1400원 대 아래로
- 야탑역 흉기난동 예고 글 작성자 검거 ″사이트 홍보하러 자작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