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수의대 수의학교육인증 최고 등급 6년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박상열)이 국내 수의학교육인증 주관기관인 (사)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으로부터 2주기 수의학교육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6년 완전인증을 받았다.
이 대학 수의대는 (사)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의 보고서 평가와 면밀한 현장 방문 평가 등을 통해 기관의 효율성과 교육과정, 학생, 교수, 시설·자원 등 5개 영역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주)=박대성 기자] 국립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박상열)이 국내 수의학교육인증 주관기관인 (사)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으로부터 2주기 수의학교육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6년 완전인증을 받았다.
지난 2018년 1주기에도 완전인증을 받은 바 있는 전북대 수의대는 이번 2주기 완전인증을 통해 학생 교육 여건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음을 재입증했다.
이 대학 수의대는 (사)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의 보고서 평가와 면밀한 현장 방문 평가 등을 통해 기관의 효율성과 교육과정, 학생, 교수, 시설·자원 등 5개 영역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박상열 수의대학장은 “지속적인 교육여건 개선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세계 수준의 수의학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의학교육평가인증 제도는 (사)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 심사위원단의 인증평가 과정을 통해 수의학을 전공한 졸업생이 전문적인 수의사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충실한 교육 여건을 갖추고 이를 실행하는지를 평가하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협박女 신상 공개됐다…“95년생 미혼모”
- “임신했으니 돈 줘”…‘이선균 협박女’ 다른 남성들에게도 돈 뜯어냈다
- 기안84, MBC 연예대상…“父 생전에 잘 못해드린게 너무 아쉽”
- 최준희 맞아?…헤어 스타일 바꾸니 성숙미 '물씬'
- '임신' 손연재, 벌써 출산 준비…유모차 공개
- 씨스타 효린 "번돈 다 까먹어…거지됐다"
- 방탄소년단 뷔·RM, 훈련소 사진 공개…늠름한 모습 ‘눈길’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실장에게 마약 준 현직 의사 구속 송치
- “화장실 아니었어?”…승무원들이 밝힌 기내 가장 더러운 곳은?
- 아내·후배 같은 차에서 내리자 들이받은 남편 "도망 못 가게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