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용, 박민영 아빠된다…‘내 남편과 결혼해줘’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석용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특별출연한다.
그간 다양한 작품 속 여주인공의 아버지로 출연해 다채로운 아버지의 면면을 보여준 정석용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어떤 아버지의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정석용이 특별출연 소식을 알린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석용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특별출연한다.
정석용은 극 중 화물차 기사이자 딸 지원(박민영 분)을 목숨보다 더 아끼고 사랑했던 아버지 강현모 역을 맡아 출연한다. 아내가 도망간 뒤 홀로 딸을 금지옥엽으로 키우는 아버지로 분해 찰떡 부녀 케미를 자랑, 남다른 ‘딸바보’ 면모도 드러낼 예정이다.
2023년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정석용은 출연작들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서 육군 중앙수사대의 실세 오민우 준위 역을 맡은 정석용은 모든 사건에 대립각을 세우며 빈틈없는 활약을 펼쳤다. 평소 선한 이미지를 벗고,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내 대중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후 tvN ‘아라문의 검’에서 탄야(신세경 분)의 아버지 열손 역을 맡은 정석용은 짧은 등장에도 극에 긴장감을 견인하며 빛나는 연기 내공을 뽐냈다. 특히,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부녀 호흡을 맞췄던 신세경과 13년 만에 아빠와 딸로 재회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 속 여주인공의 아버지로 출연해 다채로운 아버지의 면면을 보여준 정석용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어떤 아버지의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정석용이 특별출연 소식을 알린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못 책임지겠다"던 여에스더, 식약처 '부당광고' 지적에...
- “직원끼리 성관계 동의서 써라”…한 회사의 수상한 비서 모집
- 장애 친구 하루 한 끼 주며 감금…억대 대출 받게 한 20대들
- ‘차마에’ 이영애를 태운 바로 그 차..환경까지 잡았네[누구차]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부상 이후 첫 선발 출전
- 머리채 잡고 물 뿌리고…어린이집은 지옥이었다[그해 오늘]
- 주춤하던 빈대, 다시 늘었다…가장 많이 발견된 곳은 '이곳'
- "편안함에 이르렀나"…정우성→공유, 이선균 발인 후에도 추모 물결
- 나이지리아서 무장세력에 납치 한국인 17일만에 풀려나
- 눈폭탄 조심..서울 비롯 중부지방 대설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