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좌’ 히밥, 그렇게 많이 먹는데 몸무게는 49kg (사당귀)

강주일 기자 2023. 12. 30.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히밥이 몸무게 49kg의 반전 프로필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

31일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 ’)에서는 이연복이 “ 히밥의 몸무게는 49kg 이고 , 동생 이연희의 몸무게는 50kg” 라며 반전 프로필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

평소 먹방을 진행하며 어마어마한 식사량을 자랑하는 대식좌로 알려진 히밥 . 그 와중에도 바디 프로필을 촬영할 만큼 자기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던 히밥이었기에 모두의 예상의 깬 몸무게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히밥은 첫 만남을 가진 ‘ 이연복 동생 ’ 이연희에게 “ 코쿤 (코드 쿤스트) 상 ” 이라며 연예계 대표 소식좌 코드 쿤스트를 잇는 소식좌 관상을 인증한. 히밥은 이연희가 라면 면발 3가락을 먹자마자 배부르다며 젓가락을 내려놓자 “대박 ! 다 드신 거에요 ? 진짜 놀랬다 ” 며 두 눈으로 직접 보고도 깜짝 놀랄 만큼 적은 이연희의 식사량에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

반면 이연희는 그런 히밥에게 “ 이제 그만 드세요 . 제가 더 놀랬어요 ”, “ 너무 잘 드세요 . 사람이 아닌 것 같아요 ”, “ 정말 신기해요 . 어떻게 그렇게 드세요 ?” 라고 반박하는 등 서로의 식사량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이날은 특히 히밥과 이연희가 먹는 자와 만드는 자 대결을 펼친다. 과거 히밥에게 패배한 형 이연복의 자존심을 다시 세우기 위해 동생 이연희가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민 것 . 이에 이연희는 우육면 , 닭다리밥 , 유린기 , 쫑쫑면 등 30 인분 상당의 6 가지 요리를 준비하고 , 초반부터 탄수화물 폭격을 가하는 등 이기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한다고 .

이와 함께 이연복은 “ 히밥의 입에서 ‘ 그만 먹을래요 ’ 라는 말이 나와야 된다 ” 라며 히밥을 무너트릴 치트키까지 준비한다고 해 궁금증을 절로 높인다 . 과연 히밥과 이연희 중 먹는 자와 만드는 자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 사당귀 ’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당귄’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최고 시청률 8.9%(닐슨코리아)까지 치솟은 가운데 ‘86 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 위 ’ 라는 대기록을 이어가며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방송은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는 매주 일요일 저녁 4 시 45 분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